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현재접속자 메인




       

 

● 학교명검색 ● 전공.학과명검색

출제년도 모집시기 학교명 학과명 출제내용
2018
수시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[피아노 지정곡]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포스트모던음악학과 피아노 실기고사 지정곡
악보 파일 첨부로 확인할 것
2018
수시 모든 대학 실용음악과 [자유곡] 아래 사이트는 저작권이 소멸된 음원을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다. 작곡가, 연주자별로 분류되어 있다.
http://www.kkacl.com/mdp
2015
수시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전공 [▪ 전통화성학] 아래 악보는 선율(soprano)문제와 베이스(bass)문제가 이어져 있는 문제이다.
선율일 때는 그 아래로 3성부, 베이스선율일 때는 위로 3성부를 붙여서 화성화하고 전체를 하나의 곡으로서 처리하고 풀이를 분석하시...
2017
수시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전공 [▪ 전통화성학] 아래 악보는 선율(soprano)문제와 베이스(bass)문제가 이어져 있는 문제이다.
선율일때는 그 아래로 3성부, 베이스선율일 때는 그 위로 3성부로 붙여서 전체를 하나의 곡으로 화성화하고 풀이를 분석하시오.
성...
2018
수시 장안대학교 실용음악과 [면접] - 지원한 동기(자기소개)는 무엇입니까.
- 지원한 학과에 대해 아는 대로 설명해 보세요.
- 본인의 성격에 대하여 장점과 단점이 있다면 설명해 보세요.
- 본인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다면 말씀해 보세...
2017
수시 한국영상대학교 실용음악과 [면접고사 예상질문] ◦ 자신에 대한 소개를 해 보세요?
◦ 좋아하는 가수가 있다면 이유를 설명해 보세요?
◦ 졸업 후 변화되어 있는 본인의 모습에 대해 설명해 보세요?
◦ 입학 후 학습 계획에 대해 설명하세요?
1

실용음악과 입시포털 서비스 - 실음넷│관리운영 및 제휴문의 : ilove5252@hanmail.net
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03 하성프라자(6층) 601 27호실│전화 050-6415-5004
Copyright ⓒ 실음넷 SilEumNet. All Rights Reserved.